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강민경, PC방 들어가더니 '신곡'을 부르다?!
[헤럴드경제]엔터메이트(대표 이태현)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작 판타지 웹RPG ’신곡온라인’의 공개 서비스(Open Beta Test, 이하 OBT)를 금일(31일) 오후 4시부터 실시한다.

강민경 게임으로 웹게임 유저들 사이에서 높은 호응도를 얻고 있는 ‘신곡온라인’은 여신과 전쟁이라는 독특한 스토리를 배경으로 다양한 전쟁시스템, 빠른 템포의 게임진행 등을 통해 주요 포털에서 웹게임의 새로운 패러다임으로 급부상 중이다.  또한, ‘신곡온라인’은 기존 웹게임에서는 볼 수 없었던 QTE시스템을 통한 콤보스킬을 도입하여 웹게임을 즐기는 유저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제공한다.



엔터메이트의 이태현 대표는 “대한민국 웹게임의 계보를 이어갈 신곡온라인의 완성도 높은 모습을 선보이기 위해 그 동안 많은 노력을 다해왔다”며, “유저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공개서비스 이후 차별화된 서비스와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실시할 것을 약속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신곡온라인’의 OBT를 기념하여 8월 31일부터 9월 31일까지 약 1개월간 자동차 레이, 백화점상품권, 지펠 양문형 냉장고, LG 시네마 3D TV, 삼성 버블세탁기, 스타벅스 기프티콘, 아이템패키지 선물상자, 리얼머니 다이아몬드 등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풍성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신곡’의 OBT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홈페이지(http://sg.ilovewebgame.co.kr/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www.entermate.com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