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정태호가 밝힌 오렌지캬라멜 까탈레나 콘셉트??
걸그룹 오렌지캬라멜이 27일 정오 공식 유튜브를 통해 '오렌지캬라멜 까탈레나 기획회의' 두 번째 영상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영상 속에는 처음으로 오렌지캬라멜의 새 노래를 들어본 코미디언 김대성과 정태호의 모습이 담겨있다.


김대성은 "노래 좋다"며 오렌지캬라멜에 빙의 해 노래를 따라 불러 보는 이들의 웃음보를 자극했다. 더불어 새로운 콘셉트 디렉터로 선정된 정태호는 이번 음반을 두고 "오렌지캬라멜의 새로운 도전"이라고 정의하며 "예쁘게 보이는 방법을 잘 알고 있으니 예쁨의 끝을 가보자"고 기대감을 높였다.

앞서 오렌지캬라멜 측은 지난 24일 공개된 '오렌지캬라멜 까탈레나 기획회의' 첫 번째 영상을 통해 콘셉트 디렉터 정태호의 합류소식과 '까탈레나'가 '까탈스러운 여자' 혹은 '까탈스러운 사람'으로, '까탈스럽지만 좀 친해지고 싶고, 뭔지 모르게 좀 멋있는 것 같은 사람'을 뜻한다고 소개했다.

캔디 컬쳐, 특유의 유니크 함 등을 살려 자신들만의 색으로 인정 받는 오렌지캬라멜과 KBS2 예능프로그램 '개그콘서트'의 최고 아이디어 뱅크 김대성, 정태호의 만남으로 특유의 색이 더욱 진해졌다고 밝혔던 만큼 이날 공개된 영상으로 인해 오렌지캬라멜 '까탈레나'에 대한 음악 팬들의 궁금증은 더욱 커질 전망이다.

오렌지캬라멜은 오는 3월 12일 신고 '카탈레나' 발표에 앞서 콘셉트를 두고 갈등하는 멤버들과 정태호의 모습을 담은 기획회의 세 번째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김하진 이슈팀기자 /hajin1008@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