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CPA 특화 어플 '루팅', 모바일 MMORPG '구음진경' 고급 아이템 지급


게임의 설치 전환율과 리텐션(잔존율)을 극대화하는 실행형 사전예약 어플리케이션 '루팅'이 매일 새로운 쿠폰을 추가하며 1위 어플 '모비'를 바짝 추격하고 있는 가운데 게임 내 콘텐츠를 보다 풍성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돕는 플러스 쿠폰을 새롭게 추가해 유저들에게 지급한다.  

   


이번에 플러스 쿠폰을 추가한 게임은 '구음진경 for Kakao(이하 구음진경)'로, 3일차까지 진행되는 '게임 플레이 10분' 미션을 완료하면 누적 일자에 따라 '황금', '은자' 등을 차등 지급한다. 아울러 미션을 모두 완료하면 '황금 100개', '체력단(대) 3개', '옥보물상자 3개', '옥열쇠 3개'로 구성된 플러스 쿠폰을 추가로 제공한다.

일반 쿠폰은 보상 구성에 따라 '노멀'과 '레전드'로 나뉘는데, '루팅'에서 제공하는 '구음진경' 동영상을 본인의 SNS에 공유하면 '레전드' 당첨 확률이 더욱 올라간다.

스네일디지털코리아에서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구음진경'은 지난 2일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마교'로 명명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문파 '극락곡'과 금지 구역 '지하자원', 전설의 검법 '무아검결', 아이템 '이영진환상 하의'와 '흑자주빛 난새 우의' 등이 추가되었으며, 콘텐츠 및 게임 밸런스 최적화가 함께 이루어졌다.

한편, '루팅'은 지속적인 신규 유저 유입을 도모할 수 있는 CPA(Cost Per Action, 특정 행동에 따른 과금) 특화 사전예약 어플리케이션으로 일반적인 사전예약 어플과는 달리 사전예약부터 시작해 론칭 이후 3일 간의 게임 플레이 미션을 완료한 유저에게 누적 일자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지급한다.

특히 '루팅' 내 다양한 활동을 통해 무료로 적립할 수 있는 포인트를 통해 '구글 기프트카드', '문화상품권' 및 타 어플에서는 받을 수 없는 파격적 혜택을 지급하는 '레전드 쿠폰'을 구매할 수 있어 유저들로부터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게임이슈팀 기자 gam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