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강소라가 선택한 모바일 액션 RPG '더혼', 오늘 출시
이엔피게임즈는 자사의 모바일 액션 RPG '더혼'을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출시했다고 금일(20일) 밝혔다.
   

    '더혼'은 삼국지 기반의 모바일 액션 RPG다. 소설 속 삼국지 캐릭터의 모습을 현대적인 감각으로 게임에 맞춰 재해석한 점이 특징이다. 모든 영웅들은 등급이 낮더라도 고유의 특성을 살려 잘 육성한다면 최강의 영웅으로 거듭 날 수 있고 5가지 육성 시스템이 존재해 남들과 차별화된 나만의 캐릭터를 가질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삼국지 원작 스토리를 게임 속에 그대로 녹여낸 것도 특징이다. 도원결의, 삼고초려 등의 고서성어 내용처럼 인연이 있는 캐릭터를 함께 보유하면 특정 능력치 상승효과를 획득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전투를 유리하게 이끌 수 있어 뛰어난 전략성을 가미했다.
'더혼'은 출시 후 8일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일 게임에 접속만 해도 '화타'를 획득할 수 있는 '무혼석'과 금화(게임재화)를 최대 52개와 250,000금화까지 받아볼 수 있다. 또한, 특정 전투력이나 던전 미션, 경기장 특정 포인트 획득을 완료할 경우 '다이아', '승급석', '강화돌파석', '승급돌파석', '벽은군공령', '금화' 등의 아이템을 풍성하게 제공한다.
이엔피게임즈 모바일게임 사업실 방호선 실장은 "모바일 액션 RPG '더혼'을 구글플레이와 앱스토어를 통해 출시했다"며, "삼국지의 또 다른 매력을 발견할 수 있는 게임이니 재미있게 즐겨주시길 바란다. 항상 유저들의 의견에 귀 기울이며 발전해나가는 더혼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으니,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모바일 액션 RPG '더혼'은 영화 '써니'와 드라마 '미생'에서 활약한 배우 강소라를 홍보모델로 선정하면서 화제가 된 바 있다. 
윤아름 기자 gam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