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삼국지 레볼루션', 7성 장수 포함 업데이트 실시


인기 모바일 전략 RPG '삼국지 레볼루션'이 금일(15일) 게임 내 7성 장수 진화 시스템과 신화 장신구를 추가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된 7성 장수는 기존 최고 등급이었던 6성 장수 1명과 태생 5성 장수 5명, 병종 칙서 4,860개를 조합해 만들 수 있다. 많은 재료가 드는 만큼 기존 장수를 웃도는 능력을 자랑하며, 특히 새로운 버프 시스템이 적용돼 일당백의 활약이 가능하다. 해당 장수 획득 시 장수 조합, 아이템 세팅, 진법 등을 지금과 달리할 수 있기 때문에, 색다른 전략들이 등장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해당 내용 외에도 속도 20 옵션을 갖춘 신화 장신구 '빛나는 백옥금환'이 추가됐으며, 각종 오류를 수정을 통해 유저 편의를 높였다.
'삼국지 레볼루션' 측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게임 내 최강의 화력을 지닌 '봉선 여포' 픽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는 기존 대비 높은 확률로 해당 장수를 소환할 수 있는 이벤트로, 7성 '봉선 여포'를 팀원으로 영입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전망이다. 자세한 내용은 게임 내 공지 및 공식 커뮤니티 '삼국지 레볼루션 헝그리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삼국지 레볼루션'은 중국 삼국 시대를 배경으로 유저 간의 용맹과 지략을 겨루는 모바일 전략 RPG다. 전투는 리얼타임 시스템이 가미된 턴제로 펼쳐지며, 이를 통해 체계적인 전략을 구성하거나 순간적인 기지를 발휘해 불리했던 전투를 단 번에 뒤집는 등 다양한 전략을 통한 짜릿한 쾌감을 선사한다. 다대다로 펼쳐지는 스케일 큰 전투를 통해 적벽대전, 관도대전 등 삼국시대 대규모 전장을 그대로 재연, 삼국지 본연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게임이슈팀 기자 gam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