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피카소와 가우디, 스페인 아트투어…하나투어 늦봄 추천지
한국의 10개 전통문화 고품격 관광
런던 웨스트엔드, 남프랑스도 주목

[헤럴드경제=함영훈 기자] 한국 문체부-관광공사의 10개 전통문화 고품격 관광 상품, UAE 아부다비-두바이 현대 미술과 건축, 런던 웨스트엔드의 공연 원류, 정원과 미술의 일본 히로시마-나오시마, 인상파의 주무대 남프랑스 등 ‘아트투어’가 새로이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하나투어는 23일 스페인 건축-미술 아트투어를 늦봄 추천지로 내놓았다. 전문가가 동반하는 ‘예술기행’이다.

태양의 나라 ‘스페인’은, 2014년 한국의 여행 예능 프로그램의 배경지로 소개된 이래, 많은 이들에게 여행지로서의 매력을 알리면서 큰 성장을 해왔다.

스페인 빌바오 구겐하임 미술관
스페인 바르셀로나 성가족성당

스페인 예술기행은 ▷피카소의 걸작 ‘게르니카’, ▷미술관 자체가 하나의 작품인 ‘구겐하임 미술관’, ▷달리, 미로, 벨라스케스 등 스페인 출신 화가들의 작품과 전설의 건축가 가우디의 여러 건축물의 감상, ▷스페인 최대 와인 산지인 리오하 와이너리 방문 등으로 짜여진다.

하나투어의 해외여행 내부 예약 데이터에 따르면, ‘스페인 일주’ 프로그램은 2014년도 전년대비 약 131%의 성장을 달성한 이후, 해마다 그 수요가 약 20%씩 증가하며 꾸준한 인기를 보이고 있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스페인’은 오는 6월 개최 예정인 ‘2018하나투어 여행박람회’의 추천여행지로도 선정되었을 정도로 올해 역시 그 인기가 식지 않을 것”이라고 전망했다.

abc@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