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우리은행, 위비여자농구단 우승 기념 경품 증정
[헤럴드경제=강승연 기자]우리은행(은행장 손태승)은 지난 3월 진행된 ‘위비여자농구단의 6시즌 연속 통합우승과 V10 달성 기념, 우리 투게더 고객감사 이벤트’의 당첨자들을 대상으로 경품을 증정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 15일 서울시 중구 우리은행 본점에서 진행됐으며, 조운행 영업지원부문장, 이동연 부행장, 위성우 위비여자농구단 감독, 전주원 코치, 임영희 선수 등 관계자와 이벤트에 당첨된 고객들이 참석했다.

우리은행은 지난 15일 서울 중구 본점에서 ‘우리 투게더 고객감사 이벤트’ 경품 증정 행사를 실시했다. 조운행 영업지원부문 부문장(왼쪽 네 번째), 이동연 부행장(왼쪽 열 번째), 위성우 위비여자프로농구단 감독(왼쪽 일곱 번째), 전주원 코치(왼쪽 여덟 번째), 임영희 선수(왼쪽 아홉 번째) 등 관계자와 경품 수상 고객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우리은행]

행사에 참석한 고객은 무선 청소기 등 경품과 위비농구단이 고객의 성공을 기원하며 농구단의 열정과 우승 기운을 담아 준비한 우승모자, 친필 싸인 기념 티셔츠, 싸인볼을 직접 전달받았다.

최근 4년 재계약으로 우리은행과 10년 간 함께하기로 한 위성우 감독은 “우리은행 고객님의 응원과 격려가 우리은행 위비농구단 우승에 큰 도움이 됐다”며 “악착같은 특유의 팀 컬러를 더욱 업그레이드시켜 여자프로농구 최강팀의 명성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우리은행은 오는 21일부터 ‘우리 투게더 고객감사 이벤트’의 모바일 쿠폰과 경품을 당첨 고객들에게 순차적으로 발송할 예정이다.

spa@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