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여름휴가 게임 마음껏”...게임사 여름 이벤트 풍성
-카카오게임즈, 네오위즈 등 여름 이벤트



[헤럴드경제=박세정 기자] 여름 휴가철을 맞아 주요 게임사들이 다양한 여름 맞이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다.

14일 게임업계에 따르면 카카오게임즈는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검은사막’의 복날 맞이 치킨 증정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를 선보인다.

이번 이벤트는 복날을 맞아 모험가들에게 치킨기프티콘을 증정하고, ‘몸보신 치맥 박스’ 아이템을 선보이기 위해 마련한 것으로 오는 17일부터 시작된다.

모험가들은 초복(7월 17일), 중복(7월 27일), 말복(8월 16일)에 게임 내 펄 상점에서 다양한 아이템이 담긴 ‘몸보신 치맥 박스’ 아이템을 1마일리지로 구입할 수 있다. 또한 구매 모험가에게는 추첨을 통해 치킨 기프티콘을 선물로 증정한다.
   

네오위즈도 겜프스가 개발한 모바일전략 RPG ‘브라운더스트’에서 여름축제 ‘썸머 페스타(Summer Festa)’를 진행한다.

먼저, 25칸의 퍼즐 그림 뒤에 숨겨진 아이템을 찾는 ‘보물찾기’ 이벤트가 진행된다. 결투장, 룬던전 등에서 게임을 플레이하면 획득할 수 있는 ‘밀짚모자’, ‘선글라스’ 등의 여름 아이템으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아이템을 티켓으로 교환해 퍼즐을 오픈 할 수 있으며, ‘5성 용병 선택권’, ‘5성 스킬북’, ‘안젤리카 여름 코스튬’ 등 푸짐한 보상이 숨어있다. ‘보물찾기’는 2주마다 보상이 새롭게 변경된다.

이용자들의 요구가 높았던 캐릭터 보이스 업데이트도 진행됐다. 여름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신규 수영복 코스튬 3종도 업데이트 된다.

그라비티는 ‘라그나로크’ IP를 활용한 커뮤니케이션 RPG ‘라그나로크: 포링의 역습’에서 5차 환생 업데이트를 단행하고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5차 환생이 가능해져 기존 캐릭터를 더욱 강력하게 성장 시킬 수 있어 고레벨 유저들의 호응이 예상된다.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도 실시된다. 먼저, 5차 환생 최고레벨 인증 이벤트를 실시, 5차 환생을 최고레벨을 완료하고 공식 카페에 게시하면 선착순 총 100명에게 ‘분해 포인트’, ‘명예 포인트’, ‘보스 소탕권’ 등을 증정한다.

또한 오는 7월 19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7일간 ‘고급 탐험 경험치 물약’, ‘프라콘’, ‘보스 소탕권’, ‘명예 포인트’ 등 풍성한 로그인 보상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공식 카페 출석 게시판을 통해 매일 출석 인증을 남기면, 오는 22일까지 개근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보스 소탕권 100개’를 제공한다.

아울러 오는 8월 13일까지 진행되는 ‘선물 골라 담기’ 이벤트는 환생 수에 따라 ‘제니’, ‘분해 포인트’, ‘의상 코인’, ‘프라콘’, ‘고급 전투 경험치 물약’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박세정기자/sjpark@heraldcorp.com





(사진)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검은사막’ 여름 이벤트 [제공=카카오게임즈]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