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애프터 바캉스케어, 휴가철 지친 피부엔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 ‘에버콜라겐’

유난히 덥고, 따가웠던 올해 여름도 수그러들고 있다. 매년 무더위가 잠잠해 질 때면, 뜨거운 태양에 타버린 피부뿐만 아니라 바싹 말라버린 피부 속, 그리고 자외선으로 인해 점점 노화되어가는 피부까지 여름 후유증으로 고민들이 하나씩 늘어나는 시기이다.

여름철 더위와 자외선에 무너진 피부 밸런싱을 찾기 위해서는 다시금 피부관리에 신경을 써야 한다. 피부 겉을 다시 되살리는 애프터 선케어 화장품뿐만 아니라, 피부 속부터 근본적으로 바뀔 수 있도록 관리하는 피부 이너케어가 꼭 필요하다.

이 시기에 제대로 여름철 애프터 케어를 하지 않은 피부는 급격한 노화를 초래할 수 있다. 특히 다가오는 가을과 겨울에는 여름에 망가졌던 피부 속 멜라닌 색소가 올라오면서 기미, 주근깨는 물론이고 자외선으로 인해 피부 진피층이 무너지며 주름이 급격히 증가하고 피부 탄력도 떨어지기 때문이다.

무엇보다도 이너뷰티 케어는 피부 진피층의 90%를 차지하고 있는 단백질인 ‘콜라겐’을 채워주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이 때 추천되는 제품으로 동안미녀 김사랑이 선택해서 더욱 유명해진 ‘에버콜라겐’이 있다. 세월이 지나도 오래도록 피부 속 건강한 콜라겐을 지키는 방법에 대해 과학적인 해답을 제시하는 브랜드로, 지난 2014년 론칭 이후 피부 고민을 가지고 있는 수많은 여성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으며 GS홈쇼핑 기준 재구매율 41%라는 놀라운 기록을 달성한 먹는콜라겐의 대명사라 할 수 있다.

에버콜라겐 전 제품에는 대한민국 최초로 식약처에서 이중기능성을 인정받은 피부 속 진피층을 채워줄 수 있는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가 함유되어 있어, 피부 보습뿐만 아니라 주름 생성과 탄력 저하 등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 손상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이 때문에 피부 노화를 적극적으로 예방하고 대처하고자 하는 30~40세 이상의 뷰티 얼리어답터 여성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에버콜라겐 제품 중, ‘에버콜라겐 인&업’은 기존의 ‘에버콜라겐 UV케어’에서 한단계 업그레이드 된 제품으로 엘라스틴이 추가되어 피부의 탄성과 복원력을 더욱 높였다. 그리고 영국산 비타민C와 뷰티 비타민이라 불리우는 비오틴도 함유되어 있어, 건강하고 아름다운 여성의 이너뷰티를 위한 성분을 고루 갖춘 제품이다.

여름철 자외선에 손상되어 수분은 메말라가고 피부는 축축 늘어지고 탄력이 없어진다는 느낌이 들 때, 에버콜라겐 하나로 애프터 바캉스 케어 어떨까? 에버콜라겐 인&업은 GS홈쇼핑과 뉴트리 공식몰에서 다양한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윤병찬 yoon4698@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