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현대백화점, 수험생 대상 ‘수능 대박 이벤트’ 진행
현대백화점 프로모션 이미지 [사진제공=현대백화점]

-오는 16일부터 25일까지 영패션 최대 40% 할인

[헤럴드경제=박로명 기자] 현대백화점은 수능 다음날인 오는 16일부터 오는 25일까지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수험생을 대상으로 추가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수능 대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먼저 오는 16일부터 18일까지 압구정본점 등 전국 15개 점포에서 시슬리ㆍ듀엘ㆍ온앤온 등 영캐주얼 50여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해피위크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수험표를 지참한 수험생이 참여 브랜드에서 가을ㆍ겨울 신상품을 구매하는 경우, 기존 판매가에서 10~30% 할인 판매를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현대백화점은 행사 기간 10만원이상 구매하는 수험생에게 구매금액의 5000원을 즉시 차감해주는 H포인트 할인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점별로 오는 16일부터 25일까지 수험생을 위한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천호점은 수험생에게 ▷에코쟈뎅 헤어숍 50% 할인권 ▷무료 음료 이용권 ▷식당가 할인권 ▷향수 만들기 클래스 참가권 등을 포함한 ‘청춘 쿠폰’을 증정할 계획이다. 킨텍스점도 수험표를 지참한 수험생에게 핸드크림, 누워서 보는 안경 등의 사은품을 증정하고, 브랜드별 할인 혜택을 담은 특별 바우처를 제공한다.

또 스포츠ㆍ장신구 브랜드들도 기존 세일 가격에 5~15%를 추가 할인해 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밀레는 오는 25일까지 수험표를 지참한 수험생을 대상으로 10~30% 추가 할인을 제공하고, 블랙야크는 오는 18일까지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이벤트에 참여한 수험생에게 20만원 이상 구매시 금액대별로 10% 추가 할인한다.

제이에스티나ㆍ스톤헨지ㆍ판도라 등 10여개 장신구 브랜드들도 오는 16일부터 오는 25일까지 수험표를 지참한 수험생 대상으로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제이에스티나ㆍ메트로시티 주얼리는 2018년 신상품을 10% 할인해주고, 디디에두보에서는 탄생석 목걸이를 구매하는 경우 5% 할인 및 실버 귀걸이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준비하느라 애쓴 수험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점별로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는 만큼 그간의 노력이 조금이나마 보상 되길 바란다”고 했다.

dodo@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