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신작 가뭄 ‘단비’...넷마블, ‘블소 레볼루션’ 정식 출격
넷마블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이미지 [제공=넷마블]

-5일 시작한 사전 다운로드서 앱스토어 인기 1위, 흥행몰이 시작
-출시 기념 출석 이벤트 등 진행

[헤럴드경제=박세정 기자] 넷마블은 초대형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개발사 체리벅스)’을 6일 국내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은 인기 PC 온라인게임 ‘블레이드 & 소울’ 지식재산권(IP)을 활용해 모바일로 재해석한 모바일 MMORPG다.

지난 5일부터 진행한 사전 다운로드에서 당일 애플 앱스토어 인기 1위에 오른 데 이어 6일 오전 구글 플레이에서도 인기 1위에 오르는 등 흥행몰이를 시작한 상태다.

이 게임은 언리얼엔진4로 제작된 풀 3차원(Full 3D) 그래픽을 바탕으로 시네마틱 연출과 메인 시나리오에 충실한 스토리, 경공 시스템, 대전 게임급 전투액션 등 원작 감성을 이어갔다.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대규모 오픈 필드 세력전’, 계층을 기반으로 갈등, 협동, 경쟁이 발생하는 ‘커뮤니티’ 등 차별화 요소를 더했다.

강지훈 넷마블 사업본부장은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을 기다려온 이용자들에게 기대 이상의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한 만반의 준비를 마쳤다”며 “레볼루션이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국내 모바일 게임 시장에 또 한 번의 혁명을 일으켜 최고의 성과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넷마블은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출석 이벤트에 참여만 해도 희귀 장비를 비롯한 강화석, 은화 등 풍성한 아이템을 증정하며, 정해진 미션을 달성하면 한정판 고급 보패를 제공한다.

이 외 문파 가입 및 활동에 따라 수호수를 획득할 수 있는 ‘문파 수호 이벤트’, 강화 단계에 따라 무기 강화석 등 보상을 받을 수 있는 ‘화중사형은 강화 중 이벤트’ 등도 함께 열린다.

더욱 상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 공식 페이스북, 공식 커뮤니티앱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World’, 공식 커뮤니티 ‘포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jpark@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