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김지원 KBS 아나운서 ‘실검 1위’ 소감 “인생에서 이런날이 오긴 온다”
18일 KBS 쿨FM ‘박은영의 FM대행진‘을 진행 중인 김지원 아나운서. 김 아나운서는 휴가를 떠난 박은영 아나운서를 대신해 2주간 해당 프로그램의 DJ를 맡는다. [‘박은영의 FM대행진’ 인스타그램 캡처]

[헤럴드경제=모바일섹션]김지원 KBS 아나운서가 인터넷 포털 사이트에서 실시간 검색어(실검) 실검 1위를 한 소감을 전했다.

18일 방송된 KBS 쿨FM(89.1㎒) ‘박은영의 FM대행진(이하 ‘FM대행진)’에서는 김지원 아나운서가 스페셜 DJ로 나섰다. 이날 김지원 아나운서는 방송 도중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순위 1위를 차지했다는 소식을 듣고 “우리가 이 큰 서비스를 이겼다. 실검 1위했다”며 소감을 밝혔다. 이어 “인생에 실검 1위를 하는 날이 오긴 온다. 이 영광을 청취자분들에게 돌린다”고 덧붙였다. 김 아나운서가 실검 1위를 차지한 것은 이날 ‘FM대행진’을 진행한 청취자들이 계속 검색했기 때문인 것으로 알려졌다.

‘FM대행진’ 측은 공식 SNS을 통해 “‘FM대행진’에 찾아온 스페셜 DJ! 곱게 모은 손에서 두근두근 긴장감이 느껴지는 김지원 아나운서”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옥탑방 라디오’ 웬디 기억하시는 분들 어서 오세요. 오늘부터 2주간 김대리 김지원 아나운서와 함께 합니다. 김지원 김대리 많이 아껴주세요”라는 글과 김지원 아나운서의 사진을 올렸다. 김 아나운서는 휴가를 떠난 박 아나운서를 대신해 이날부터 2주 동안 ‘FM대행진’을 진행할 예정이다.

김 아나운서는 단아한 미모로 2009년 제23회 월드미스유니버시티 한국대회에서 인기상을 수상한 이력을 가지고 있다. 2012년 KBS 아나운서로 입사, ’도전 골든벨‘, ‘굿모닝 대한민국’, ‘TV유치원 콩다콩’, ‘KBS 뉴스광장’. ‘KBS 뉴스 5’, ‘KBS 뉴스 9(주말)’ 등을 진행했다. 현재 ‘KBS 글로벌24’를 진행하고 있다. 그는 외국계 컨설팅 회사에 근무하는 한 살 연상의 일반인과 2017년 결혼식을 올렸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