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튼은 21일(현지시각) 자신의 블로그 페레즈힐튼닷컴에 승리의 ‘어쩌라고(What can I do)’ 뮤직비디오를 올리고 “승리의 뮤직비디오 ‘어짜라고?’를 확인해 보라(Check out the just-released video from Seungri, What can I Do?)”는 글을 함께 남겼다.
힐튼은 그간 국내 유명 가수들의 음악을 자신의 블로그를 통해 소개해 왔지만 이번 소개가 눈길을 끌고 있는 것은 바로 한국어로 남긴 한 단어 때문이다. 승리의 뮤직비디오 평가에 덧붙여진 힐튼의 한 마디는 바로 ‘섹시한’이었다. 이에 많은 누리꾼들은 “한국 음악을 이렇게 많이 소개할 만큼 외국에도 통하는 것이냐?”고 반문하는가 하면 “정말 섹시하고 강렬한 뮤직비디오”라는 반응을 드러내고 있다.
[사진=페레즈힐튼닷컴 캡쳐] |
앞서 힐튼은 지난 1월 4일 “‘K-팝의 강렬함’이라는 제목으로 위에 올린 동방신기의 새 뮤직비디오를 확인해봐라. 굉장히 멋디다(Check out the brand new music video from TVXQ (above)! Too hot to handle!!!!)”고 극찬해 국내팬 사이에서 화제가 됐다.
페레즈 힐튼이 운영하는 블로그 페레즈 힐튼 닷컴은 빌보드가 선정한 전 세계에서 음악을 홍보하기에 가장 좋은 방법 34위에 선정됐을 만큼 막대한 영향력을 지녔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