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 스페이스 최소 ‘에이스 하이엔드 타워9’ 분양에 사업주들 관심 쏠려
사업을 운영하는 CEO들의 가장 큰 고민은 무엇일까. 기술개발일 수도 있고, 가격경쟁력 확보나 마케팅전략일 수도 있다. 그 중에서 가격경쟁력 확보는 매출에 큰 영향을 미치는 요소이기 때문에 전 산업분야를 막론하고 사업주들의 고민거리다.
보통 가격경쟁력은 원가절감을 통해 실현된다. 더 뛰어난 기술을 개발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원가절감을 통한 가격경쟁력이 확보되지 않는다면 소비자에게 외면 받기도 한다. 이 때문에 특히 관리비 등의 부대비용을 절감하려는 노력은 끊이지 않는다.
특히 한참 성장해야 하는 중소기업으로서는 사무실 임대료도 큰 고민거리다. 위치도 중요하지만 임대료 역시 무시할 수 없는 높은 수준이기 때문. 이 때문에 위치 및 가격을 모두 만족하는 곳을 찾으려 애쓴다.
이런 이상적인 사업장을 고민하는 사업주라면 ‘에이스 하이엔드 타워9’을 눈여겨보자. 에이스종합건설의 ‘에이스 하이엔드 타워9’는 가산디지털단지에 위치한 지식산업센터 최고의 브랜드. 지하 3층~지상 14층 규모로 지어지는 에이스 하이엔드 타워9은 무엇보다 달라진 평면이 가장 큰 장점이다. 황금비율을 적용해 데드 스페이스를 최소화한 것이다. 예전의 평면들이 내부에 기둥이 많아 공간 활용성이 떨어졌던 것을 보완해 내부 기둥을 최소화했다.
고급형 사무실 구현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도 눈에 띈다. CCTV 설치로 중앙 관제실에서 철저한 보안관리를 해주며, 주차관제 시스템으로 주차관리도 편리하게 했다. 위생급수 시스템도 갖춰 쾌적하고 청결한 급수환경을 구축했으며, 공기를 순환시키면서도 열 손실을 줄여주는 첨단 에너지 절약형 환기시스템도 갖췄다. 또한 녹지공원 및 옥상정원, 공용테라스 등으로 쾌적한 근무환경을 조성한다.
입지 역시 그 어느 곳보다 뛰어나다. 구로IC에서 남부순환도로로 바로 연결되는 위치로 서부간선도로와 서해안고속도로 진입도 용이하고, 외곽순환도로 등도 연결되기 때문에 물류 이동에는 최적의 위치이기 때문이다. 또한 지하철 1호선과 7호선 환승역인 가산디지털단지 역이 있기 때문에 직원들의 출퇴근도 편리하다. 이미 많은 기업들이 입주해 있어 최적의 비즈니스 인프라를 갖췄다는 점도 매력적이다.
뿐만 아니라 공장 기준 483만원/3.3㎡부터 시작하는 합리적 분양가와 전용면적 56.16㎡부터 시작하기 때문에 소형평형을 원하는 사업주들에게도 안성맞춤이다. 다양한 금융 및 세제혜택은 물론이다. 분양가의 최대 70%까지 중소기업 육성자금 지원을 알선하며, 중도금 무이자 지원도 해준다. 취등록세는 100% 면제이며 재산세와 종합토지세 역시 5년간 50% 감면해준다.
이 밖에도 에이스종합건설은 분양개시일인 4월 5일로부터 60일 이내에 계약하는 업체에게는 기업 이사비용을 지원하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분양문의 02-6123-3003
헤럴드 생생뉴스/online@heraldcorp.com
<위 내용은 헤럴드경제의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해당업체에서 제공한 보도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