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대우건설 2011 푸르지오 새봄맞이 주부 사진공모전 개최
대우건설(사장 서종욱)이 역삼동에 위치한 주택문화관에서 2011년 새봄을 맞아 ‘가족’을 주제로 한 주부 사진공모전을 개최한다.

푸르지오 홈페이지 회원 중 만 30세 이상의 여성을 대상으로 하는 이번 공모전은 단순 사진공모전 뿐 아니라 전문가의 사진특강, 공모 및 시상, 전시회 등 아마추어 주부 작가들이 참여할 수 있는 일련의 문화행사로 기획됐다.

특히 사진촬영 초보를 위해 오는 4월 21일과 5월 3일 양일간 ‘자동으로 사진찍기’, 공모전 제출 사진 선별법 등을 소개하는 사진전문기자의 특강이 푸르지오 밸리에서 개최된다.

당선자에게는 150만원 상당의 캐논EOS 60D, 80만원 상당의 HP노트북 등이 경품으로 제공되며, 6월 4일~15일 2주간 푸르지오 밸리 갤러리에서 전시회를 열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공모전 접수는 푸르지오 밸리 홈페이지 ‘주부 사진공모전’ 접수창(바로가기)을 이용하면 된다. 접수기간은 오는 5월 27일까지이다. 당선자는 5월 31일 발표된다.

푸르지오 밸리(www.prugio.com/valley)는 대우건설 주택상품인 ‘푸르지오’의 주거철학을 담은 주택전시관으로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하고 있다.

최신 주거 트렌드를 반영한 상품 안내는 물론, 갤러리 등 다양한 편의시설이 마련된 복합주거문화공간이다. (02)556-5218.

<정순식 기자@sunheraldbiz>

sun@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