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가뉴스레이다(대표 선종필)는 내달 12일 상가 투자자 및 예비 투자자를 대상으로 ‘선종필과 함께하는 상가투자’ 12기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투자자들이 어렵게 느끼는 상가투자를 쉽게 이해하고 올바른 투자전략을 세울 수 있도록 1회성 세미나가 아닌 한 달간 총 4회에 걸친 장기 프로그램으로 준비됐다.
이번 세미나에서 선종필 상가뉴스레이다 대표는 판교, 광교상가 등 주요 상가분석, 상가투자 환경의 흐름과 변화를 강의하며 김상규 이사는 재산을 효율적으로 지키는 금융/재무적 제도에 관한 정보를 제공한다. 또, 장재성 세무사가 상가와 관련된 세무정보를 집중강의 한다.
구체적인 일정은 1주차 10년을 바라보는 환경변화와 종류별 상가 대해부, 2주차 상가투자 지피지기 전술이해 및 재산을 효율적으로 지키는 금융/재무제도 활용 , 3주차 보유부터 처분까지 상가관련 세금박사 되기, 4주차 우량물건 분석으로 다가가는 상가 실전분석의 순으로 진행된다.
12기 참여자에게는 세미나 종료 후 현장투어와 무료 투자상담 기회가 주어진다.
세미나는 매주 목요일 오후 6시 30분~ 8시 30분 하루 2시간씩 총 4회에 걸쳐 진행되며 2주차인 19일에는 특별히 오후 6시 30분~9시까지 진행된다.
이번 세미나는 내실 있는 진행을 위해 10명으로 참석자를 제한한다. 참가 희망자는 사전예약을 해야 한다.
(02)598-2819로 문의하면 된다.
<정태일 기자@ndisbegin>killpass@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