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투자 성공을 보장하는 서울 강남 오피스텔, 교대 역 하림인터내셔널 오피스텔 분양

투자 성공 요건을 모두 갖춘 하림인터내셔널 투자자들 눈길


투자 성공 요건을 모두 갖춘 서울 강남 요지의 오피스텔이 부동산 투자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주인공은 바로 ‘하림인터내셔널 오피스텔’(서울 서초구 서초동 1674-5, www.halimot.com). 지하 3층 지상 15층 규모로 지하 1층~지상 4층은 근린시설, 지상 5~15층에는 오피스텔 130실(40.16㎡~49.14㎡)이 들어선다.


이처럼 ‘하림인터내셔널오피스텔’ 분양이 주목 받는 가장 큰 이유는 바로 높은 투자가치 때문이다. 서울 지하철 2, 3호선 교대역 1번 출구와 불과 35ⅿ 거리에 위치한 초역세권이며, 서울 명동을 뛰어넘는 유동인구를 자랑하는 강남 최고의 상권을 원스톱으로 연결한다. 사업지 반경 1㎞ 이내에 법원, 검찰청 등 법조타운, 국내 최대상권인 강남역 상권 및 삼성타운과 서울교육대학교 등이 위치해 풍부한 임대수요도 확보하고 있다. 무엇보다 전용률이 60%로 강남 지역 타 오피스텔의 4~50%에 비해 상당히 높은 편이다.


또, 강남 주요 상권 개발이 대부분 완료돼 최근에는 신축 오피스텔이 거의 없는 것을 감안하면 희소가치 면에서 탁월하다. 최근 강남에 분양했던 현대아이파크 등 몇몇 오피스텔들이 분양과 동시에 계약이 완료됐던 이유 역시 이런 희소성 때문이라고 전문가들은 진단하고 있다.

 


전문가들은 “강남의 골드라인이라고 볼 수 있는 2호선과 3호선이 교차하는 초역세권 오피스텔은 손에 꼽을 만큼 드물다”면서 하림오피스텔이 안정된 임대수익뿐 아니라 향후 높은 자산가치까지 기대할 수 있을 것이라는 전망을 내놓고 있다.


가장 주목할 점은 우수한 투자 안전성이다. 하림인터내셔널오피스텔은 시행사인 하림엔보리컴패니가 40년 전부터 소유하던 대지에 신축된 것으로 금융 기관의 차입이 전혀 없다. 시행사는 사업부지 옆 하림인터내셔널빌딩을 직접 소유, 임대관리하고 있는 기업으로 신뢰를 더한다. 시공사인 진넥스 건설 또한 20여 년 간 도심형 주택과 건물을 전문적으로 건축해 온 내실 있는 회사로 정평이 나 있다. 안전성과 투명성을 더하고자 분양대금 관리는 하나금융그룹인 하나다울신탁에서 맡아 진행한다.


하림엔보리컴패니 측은 “오피스텔의 자산 가치를 높이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관리가 중요하다”며, “오피스텔 관리 경험이 풍부한 시행사에서 준공 이후 직접 관리까지 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하림인터내셔널오피스텔 견본주택은 신축현장 옆 하림인터내셔널빌딩 지하 1층에 있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 1588 – 9640로 문의하면 된다.


헤럴드 생생뉴스/onlin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