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 한강신도시는 우리나라 최초 수로도시로 개발되는 친환경 신도시이다. 서울에서는 불과 12km 거리에 위치해 접근성도 좋은 편이다. 김포대수로를 따라 소형유람선과 요트도 즐길 수 있다.
이러한 가운데 성우종합건설은 김포 한강신도시 수로에 인접한 '現代성우오스타' 분양소식을 전했다.
성우오스타는 전용면적 101~131㎡의 중대형 평형의 아파트 단지이며 465세대로 구성됐다. 수로가 내려다보이는 조망권이 장점이다. 131㎡형 친환경 조망권과 향후 프리미엄으로 조기 마감됐다고 업체측은 말했다.
◇ 김포대수로에 인접, 수로조망이 가능한 친환경단지
성우종합건설은 성우오스타의 단지 내 보행자통로가 김포대수로와 연결돼 휴식공간으로 이용이 가능하고, 근처에 근린공원도 개발 예정이라고 밝혔다.
성우오스타는 최대한 많은 세대가 김포대수로를 조망할 수 있도록 동을 배치했다. 또한 대부분의 세대 1층을 필로티 구조로 설계해 개방감을 높이고, 14%대 건폐율로 단지의 쾌적성 또한 최대화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단지내 녹지율이 50% 이상이고, 지상에 주차장이 없어 공원 같은 아파트로 조성됐다고 덧붙였다.
더불어 입주민 전용 커뮤니티시설인 휘트니스센터 및 골프연습장, 아이들을 위한 문고실 등을 제공하며 선큰광장을 기준으로 한 문화마당 및 커뮤니티광장, 피크닉가든 등의 조경공간을 특화시켰다고 말했다.
◇ 탄탄한 생활기반시설 및 광역교통망 확충
성우종합건설은 現代성우오스타가 청송마을(現代타운 2500여 세대), 장기지구와 도보로 1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생활기반시설도 쉽게 이용할 수 있다고 소개했다.
또한 교육인프라도 자랑한다. 장기 초∙중∙고등학교 및 고창 초∙중학교 등의 교육시설이 단지 가까이 위치하고 있기 때문.
현재 개발되고 있는 광역교통망도 장점이라고 말했다. 한강신도시와 올림픽대로를 연결하는 6차선 김포고속화도로(2011년 개통예정) 진입이 용이하며, 5호선 및 9호선과 연결되는 경전철(2013년 개통예정) 장기역이 단지에서 도보 10분 거리에 위치할 계획이라는 것.
더불어 국도 48호선 확장, 인천~김포 제2외곽순환도로 등이 개통 예정돼 있다. 따라서 성우종합건설은 서울 및 인근지역으로의 출퇴근 시간이 빨라질 것으로 전망했다.
◇ 계약금 5%에 중도금 전액 무이자
성우종합건설은은 현재 모델하우스에서 분양상담 및 선착순 수의계약을 진행하고 있으며, 전화상담을 통해 청약 및 동, 호수 지정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분양가는 3.3㎡당 950만 원대부터, 계약금 5%에 중도금 60% 전액 무이자 조건으로 분양 중이다. 이에 성우종합건설은 2000~3000만 원 정도의 이자비용을 아낄 수 있다고 말했다. 또한 계약 후 오는 11월 안에 분양권 전매도 가능하며, DTI 규제 대상에서도 제외된다고 덧붙였다.
▶신청계좌 :국민은행 301201-04-175059
▶신청금 : 500만원
▶예금주 : 성우종합건설
▶홈페이지 : http://blog.naver.com/sdamco77
▶분양문의: 031-984-9444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