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JYP 연기자 김소영, 영화 ‘한공주’ 캐스팅
JYP엔터테인먼트 소속 연기자 김소영이 영화 ‘한공주’에 캐스팅돼 촬영에 한창이다.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11월 6일 “김소영이 영화 한공주의 주요 조연 화옥 역을 맡아 영화 촬영 중”이라고 전했다.

김소영은 박진영, 2PM 등 소속 가수들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리며 궁금증을 자아낸 바 있다. 또 최근 잡지 화보 촬영 사진이 공개, ‘리틀 고소영’으로 주목을 받기도 했다.


김소영은 그 동안 드라마 ‘엄마도 예쁘다’, ‘오작교 형제들’, ‘드라마 스페셜-태권,도를 아십니까’ 등에 출연하며 열연을 펼쳤다. 매 작품마다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호평을 이끌어냈다. 이번 영화를 통해 연기자로서의 입지를 굳힐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한공주’는 17세 소녀 한공주가 지방 소도시에서 인천으로 유학을 오게 되면서 겪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김소영이 맡은 화옥은 주인공 ‘한공주’의 과거 사건에 주요하게 등장하는 친구로, 이야기를 이끌어가는데 꼭 필요한 인물이다.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그 동안 많은 드라마와 뮤직비디오를 통해 연기활동을 펼쳐 온 김소영의 첫 영화로, 완벽한 캐릭터 표현을 위해 노력하며 촬영에 몰두 하고 있다. 많은 기대를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지난 10월 말 크랭크인 한 ‘한공주’는 12월 중순 크랭크 업 후 2013년 개봉될 예정이다.

김하진 이슈팀기자 / hajin1008@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