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팡야, 성우 서유리 연기한 '보이스 클럽' 아이템 공개


- 신 캐릭터 '스피카' 전용 보이스 클럽 2월 7일까지 한정 판매
- 성우 서유리, 도전적이고 개성 강한 캐릭터 성격 살리면서 녹음
- 경험치 최대 50% 상승 효과 있는 '군고구마' 획득 이벤트 실시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대한민국 대표 온라인 골프 게임 '팡야'(pangya.gametree.co.kr)에서 신규 캐릭터 '스피카'의 목소리를 지원하는 보이스 클럽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팡야'는 지난달 공개한 신규 캐릭터 '스피카'의 음성을 들을 수 있는 특수 골프 클럽 '스피카 보이스 클럽'을 2월 7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스피카'의 목소리는 미녀 성우 서유리가 연기했으며, 이 보이스 클럽을 사용하면 게임 중 여러 상황에서 '스피카'의 음성을 들을 수 있다.

'보이스 클럽'은 이글, 버디, 홀인원 등 상황에 따라 캐릭터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는 특수 클럽으로 우리나라, 일본, 태국, 북미 등 이용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그동안의 보이스 클럽은 한 클럽으로 다양한 캐릭터의 목소리를 동시 제공했지만, 이번에 출시된 '스피카 보이스 클럽'은 '스피카'가 사용해야만 음성이 지원된다.

성우 서유리는 녹음하면서 외계소녀 '스피카'의 도전적이고 호기심 많은 성격을 표현하기 위해 신경을 많이 썼다는 후문이다. 서유리는 LoL(리그 오브 레전드), 던전앤파이터 등 온라인 게임에 성우로 활약한 바 있으며, 애니메이션 '별을 쫓는 아이:아가르타의 전설' '극장판 유희왕 : 시공을 초월한 우정' '꿀벌 하치의 대모험' 등에 목소리 출연했다.

또한, '팡야'는 경험치 상승 효과가 있는 '군고구마' 아이템을 획득하는 이벤트를 1월 24일부터 2월 7일까지 실시한다. 군고구마는 이용자가 구입한 '난로' 아이템을 통해 획득할 수 있고, 일반 군고구마와 황금 군고구마가 랜덤하게 나온다. 일반 군고구마는 추가 경험치 5%가 상승하며, 황금 군고구마는 50%가 추가 상승된다. 

'팡야'는 엔트리브소프트의 게임포털 '게임트리(www.gametree.co.kr)'를 통해 서비스되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pangya.gametree.co.kr)를 방문해 확인 할 수 있다. 
 
강은별 기자 gam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