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에뛰드하우스, 강력 컬링 ‘래쉬펌 컬픽스 마스카라’ 출시
[헤럴드경제=오연주 기자]에뛰드하우스(www.etude.co.kr)가 속눈썹 컬링을 하루종일 유지시켜주는 ‘래쉬펌 컬픽스 마스카라’를 6월1일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에뛰드하우스의 ‘래쉬펌 컬픽스 마스카라’는 속눈썹 컬링을 유지해주는 픽서 성분을 함유한 ‘Curl 24HR Technology™가 강력한 밀착력으로, 뷰러 없이도 축 쳐진 속눈썹을 아찔하게 컬링해 24시간 동안 흔들림 없이 고정해준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브러시 양쪽의 모양이 다른 ‘듀얼 젤리 브러시’를 적용해 위, 아래, 앞, 뒤 숨어있는 속눈썹까지 촘촘히 당겨준다. 또한 물, 땀, 피지에 강한 강력한 방수 코팅 효과로 번짐 없이 오랜 시간 컬링을 유지해준다. 블랙, 브라운, 핑크, 플럼 버건디의 4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가격은 1만2000원(8g)이다.

한편, 출시 전 ‘래쉬펌 컬픽스 마스카라’의 우수한 품질을 체험해 볼 수 있도록 1만 명의 대규모 사전 체험단을 모집하는 ‘체인지 유어 마스카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22일부터 4일 동안 에뛰드하우스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할 수 있으며(VIP 회원 및 유료 멤버십 회원 대상), 당첨자 1만 명은 ‘래쉬펌 컬픽스 마스카라’와 뷰러로 구성된 스페셜 키트를 24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에뛰드하우스 관계자는 “최근의 고객들은 속눈썹 한 올 한 올 완벽하게 컬링된 아이 메이크업을 선호하는 편”이라며 “땀이나 물에도 번짐 없이 하루 종일 아찔한 속눈썹 컬링을 지속해주는 에뛰드하우스 ‘래쉬펌 컬픽스 마스카라’로 보다 시원하고 아름다운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oh@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