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이슈 & 피플]오프라인 광고의 다양한 아이템 보유

▧ 파스텔미디어

오랫동안 이어지는 경기침체로 인해 대부분의 기업 및 기관ㆍ단체들이 고전하고 있는 가운데, 많은 기업들이 보다 효율적이고 실용적인 광고ㆍ마케팅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파스텔미디어(대표 김승환)는 지난 2008년 초반 광고홍보 업계의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출범한 이후 공공기관, 대학교, 각 지역 자치단체, 일반기업 등을 대상으로 지하철광고, 옥외광고, 신문광고 등 다양한 오프라인 광고매체를 통해 각 기업 및 단체의 이익 증대는 물론 효과적인 기업 이미지 상승을 도모 해 왔다. 특히 침체되어 있는 내수시장에 활력을 불어넣는다는 목표를 가지고, 지하철이동방송 프로그램 등 저렴한 광고비로 높은 광고효과를 얻을 수 있는 다양한 광고홍보 매체를 연결하여 호평을 듣고 있다.

이 회사 안현우 대리는 “약 2년여 전부터 심하게 침체된 광고시장에 탄력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기업의 어려워진 자금사정을 파악하고 저비용으로 고효율을 낼 수 있는 지하철이동방송 매체를 중심으로 기업의 광고홍보 활동에 도움을 주고 다수의 업체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고 밝히고 있다.

경기침체가 지속되면 기업의 이윤이 줄어들고 이에 따른 자금사정 악화로 인해 좋은 제품과 서비스가 있음에도 긴축된 홍보예산 때문에 제대로 광고홍보 활동을 펼치기 어려운 시기이다.

광고홍보 전문가로 구성된 파스텔미디어는 전문적인 마케팅 컨설팅을 통해 기업홍보의 새로운 방향을 끊임없이 제시하고, 향후 기업 및 단체의 활발한 활동으로 이어져서 침체된 국내 경기에 활력을 불어 넣을 수 있는 기반이 될 수 있을 거라 기대 해 본다.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