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Good & Goods>행운 부르는 토끼 캐릭터 케이크…1병 2만5000원 한정판매 맥주도
유통가엔 신묘년 새해를 기념하는 신상품들이 나왔다. 새해를 축하하는 토끼 캐릭터 케이크에서 한정판 맥주, 스테이크 등 종류도 다양하다. 올해도 역시 건강을 증진하는 건강기능음료와 된장찌개 등 웰빙식품도 새롭게 등장했다. 길거리를 걸으면서 마실 수 있는 휴대용 커피음료도 있다.

○…롯데칠성음료는 엔제리너스 커피 ‘카라멜 마키아토’와 ‘에스프레소 라떼’를 출시했다. 판매가격은 230㎖ 1500원이다. 정통 이탈리안 스타일 에스프레소 커피와 최상급 1A등급 우유가 들어갔다. 부드럽고 깊은 맛에 신선한 향기가 살아 있다. 어셉틱 페트병 타입으로 만들어 출근길, 쇼핑 중, 도서관 등에서도 간편히 즐길 수 있다.

○…풀무원건강생활은 건강기능음료 ‘세라아토’를 개발했다. 50㎖ 28포 9만원. 천연식물 성분인 곤약감자 추출물과 아연 등으로 만들어 피부보습을 돕고, 면역개선 효과도 뛰어나다. 합성착색료, 합성감미료, 소포제 등 인공 첨가물은 전혀 사용하지 않았다. 하단 개폐식 디자인으로 만들어 사용하기 편하다.

○…배스킨라빈스는 ‘럭키 래빗’ 아이스크림과 블라스트, 파르페 및 토끼 모양 아이스크림 케이크 2종을 동시 출시했다. 아이스크림은 4000~4300원, 케이크는 2만~2만3000원에 판매한다. 신묘년 토끼해를 기념하기 위해 엽기토끼를 비롯해 행운토끼, 대박토끼 등 다양한 토끼 캐릭터를 사용한 게 특징이다.

○…하겐다즈가 ‘Share the Happiness’ 테마의 기프트 제품 2종을 선보였다. 각 650g, 2만8000원.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느낄 수 있도록 디자인된 선물용 패키지를 채택했다. 바닐라, 스트로베리, 그린티, 커피, 초콜릿 맛 등을 미니컵, 파인트, 쿼트 등 다양한 사이즈로 구성했다.

○…밀러브루잉코리아는 ‘그롤쉬’ 맥주 1.5ℓ 사이즈를 1000병 한정판매한다. 가격은 병당 2만5000원이다. 희소가치를 높이기 위해 병마다 1번부터 1000번까지 고유번호를 새겨 넣었다. 일반 맥주와 달리 스윙탑 방식의 병뚜껑을 사용했다. 천연 호프와 맥아 등으로 만들어 향이 풍부하고 부드럽다.

○…아워홈은 ‘손수 구수한 된장찌개’를 내놨다. 판매가격은 개당 3400원이다. 디포리와 청국된장으로 맛을 낸 육수에 버섯, 감자, 호박, 두부 등의 건더기를 푸짐하게 넣었다. MSG, 합성보존료, 합성착색료 등의 인공조미료를 전혀 첨가하지 않았다.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는 ‘레드와인 립아이 스테이크&버팔로 립레츠’ ‘카카두 그릴드 너비아니&버팔로 립레츠’ 등 신묘년 스페셜 한정메뉴 5종을 선보였다. 이들 메뉴는 1월부터 오는 3월까지 한정판매한다. 

최남주 기자/ calltaxi@heraldcorp.com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