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대교 교육용 앱 출시, E-콘텐츠 사업 박차
대교가 새롭게 교육용 애플리케이션을 출시하며 E-콘텐츠 사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기존 보유하고 있던 교육 콘텐츠의 강점을 활용해 새로운 디바이스 시장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하겠다는 전략이다.

대교는 아이패드용 교육용 애플리케이션 ‘쉿! 조용히 해주세요’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읽어주기, 게임, 스티커 활용 등 아이패드의 장점을 살려 입체학습을 가능하게 구성했다고 대교 측은 밝혔다. 동화 속에 과학 콘텐츠를 접목해 아이들이 쉽고 재밌게 과학원리를 익힐 수 있도록 구성한 것도 특징이다.

대교는 공룡에 대한 지식을 담은 이 앱 이외에 ‘빛돌이의 모험’, ‘미켈란젤로’, ‘르누아르’ 등 교육 콘텐츠를 담은 3종을 개발 완료한 상태며, 1월 안으로 추가로 출시할 예정이다. 

앞서 대교는 지난해 12월 SK텔레콤과 업무 협약을 체결하며 스마트 러닝 서비스에 협력체제를 구축하기로 합의한 바 있다. 이를 통해 대교는 교육 콘텐츠를 개발, 제공하며 SK텔레콤은 콘텐츠 플랫폼을 제공하게 된다.

박태영 대교 대표는 “교육용 애플리케이션 출시와 스마트 러닝 서비스에 대한 사업 제휴 등 다양한 방식으로 E-콘텐츠 사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며 “대교의 풍부한 교육 콘텐츠를 기반으로 E-콘텐츠 사업을 추진, 시장 공략에 적극적으로 나서겠다”고 밝혔다.

<김상수 기자 @sangskim>

dlcw@heraldcorp.com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