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슈퍼스타K2’ TOP11 서울 콘서트 다시보기
티켓 오픈과 동시에 폭발적인 인기로 전석 매진이라는 놀라운 기록을 낸 ‘슈퍼스타K2 콘서트’가 7일 금요일 밤 11시부터 90분간 Mnet서 공개돼 시청자들을 찾는다.

이번에 방송에서 첫 공개되는 공연은 지난해 11월 26일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있었던 슈퍼스타K2 TOP11의 첫 서울 콘서트다. 지난해 노래로 대한민국에 기적을 이뤄낸 11명의 작은 영웅들은 각 자의 매력이 물씬 풍기는 다채로운 공연들을 선보여, 공연 직후에도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는 등 뜨거운 화제를 모았었다.

특히 오디션 미션 과정에서 노래 ‘신데렐라’를 자신들만의 색깔을 입혀 새롭게 재 탄생시켜, 슈퍼스타K2 심사위원이었던 박진영, 이승철, 엄정화, 윤종신을 감동시킨 김지수, 장재인의 화제의 ‘신데렐라’ 공연도 방송된다.

또한 공연 직후 가장 화제를 불러일으켰던 김지수, 존박, 허각의 브라운아이드소울의 ‘비켜줄게’도 공개돼, 큰 기대를 모을 것으로 보인다.

이 밖에도 부드러운 하모니의 허각, 박보람의 ‘추억에 살아’, 샤이니의 ‘줄리엣’을 ‘로미오’로 개사해 부른 독특한 보이스의 장재인, 김그림, 슈퍼스타K2의 비주얼을 담당했던 존박과 강승윤의 ‘가로수 그늘 아래 서면’, 막내들의 저력이 느껴지는 김은비, 박보람의 ‘시간아 멈춰라’ 등의 특별한 공연 등이 연이어 공개된다. 

김무현 PD는 “콘서트를 이미 갔다 온 분들에게는 그때의 그 감동을 다시 느낄 수 있는, 매진으로 인해 공연을 보고 싶었지만 볼 수 없었던 분들에게는 화제의 공연들을 드디어 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될 것”이라며 “또 다시 TV를 통해 재연될 슈퍼스타K2 의 감동을 다시 느끼길 바란다”고 전했다.

서병기 대중문화전문기자/wp@heraldcorp.com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