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청춘스타' TOP5 류지현, 5개월 만에 돌아온다…새 싱글 '도망갈까' 발매

[헤럴드경제 = 서병기 선임기자]'청춘스타' TOP5 류지현이 가을 감성을 노래한다.

류지현은 2일 정오 새 디지털 싱글 '도망갈까'를 발매한다.

'도망갈까'는 류지현이 전작 '혼자 두지 마' 이후 5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곡으로, 가을에 듣기 좋은 편안한 멜로디가 인상적이다.

답답하고 지루한 일상에서 벗어나 좋아하는 상대와 함께 잠깐의 일탈을 꿈꾸는 귀여운 상상을 담았으며, 통통 튀는 건반 위에 경쾌한 기타와 플루트 소리가 더해져 보다 풍부한 사운드를 선사한다.

특히 "도망갈까 엉뚱한 상상해 / 머나먼 곳으로 / 아무도 없는 시원한 / 바람 부는 아늑한 곳으로 갈까 / 우리 둘이서 난 몰라" 등 설렘을 자아내는 가사와 맑고 깨끗한 류지현의 보이스가 완벽하게 어우러져 기분 좋은 에너지를 전달한다.

소속사 측은 "류지현의 이번 신곡 '도망갈까'를 통해 많은 분들이 일상의 무거움을 내려놓고 홀가분한 자유를 느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도망갈까'는 류지현이 지난 6월 발매한 디지털 싱글 '혼자 두지 마' 이후 5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곡이다. R&B(알앤비) 장르인 전작을 소화하며 색다른 음악적 변신을 보여준 류지현은 이번 '도망갈까'를 통해 특유의 섬세한 보컬과 통통 튀는 반전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류지현은 지난 2022년 채널A 오디션 프로그램 '청춘스타'에서 최종 5위를 차지한 이후 활발한 음악 활동을 펼쳤다. '씰룩씰룩', 'Get ready, Set, Go!(겟 레디, 셋, 고!)', '혼자 두지 마' 등의 싱글을 통해 다채로운 음악 세계를 보여줬고, 지난 3월에는 첫 일본 디지털 싱글 'To You(투 유)'를 발매하며 일본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었다.

한편 류지현의 새 디지털 싱글 '도망갈까'는 2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wp@heraldcorp.com

연재 기사